학점은행 자주묻는질문
  • 프린트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제목학생증 신청방법 안내
작성자작성일2015-11-06 11:42:44

학생증 신청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신청기간: 2015년 4월 20일(월)부터 연중 수시 신청 가능


2. 신청방법: 사회교육원 학사정보시스템에서 온라인 신청(별도제출서류 없음)

  ① 사회교육원 학사정보시스템에 접속(https://portal.hanyang.ac.kr/haksa/shgyH.do)

그림1.jpg

 

  ② 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그림2.jpg

 

  ③ [MY(학생)홈] - [학생증 신청/조회]클릭

그림3.jpg

 

  ④ [사진등록]에서 사진등록 후, [학생증 신청]클릭 → 신청완료 (사진용량은 1MB를 초과할 수 없음)

그림4.jpg

 

3. 수령방법: 학생증을 신청하면 그 다음주 수요일 이후 수령가능(본인수령/신분증지참)

  ※[학생증 신청/조회]에서 진행상태가 '수취대기'상태임을 확인하신 후, 사회교육원 행정팀 방문


4. 유의사항

  1) 사진 미등록 시에는 학생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인식이 어려운 사진은 발급 보류)

  2) 최초발급은 무료

  3) 2014년 10월 6일 이후 발급받은 학생 중, 재발급 신청자는 재발급 수수료 5,000원

  4) 학생증은 재학기간 중에만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5) 수강생들의 차량 출입에 대한 민원해소와 원활한 행정서비스를 위해 주차할인방법을 기존의 임시차량출입증과 주차권(사회교육원 자체발급)을 제시하던 방식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변경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학생증 신청 매뉴얼.pdf
첨부파일학생증 샘플.jpg